세무·법무

인터넷등기 신청방법 및 절차안내

웃는얼굴로1 2010. 12. 25. 15:21

신청방법 및 절차안내
      사이트신청

사이트 등기신청양식의 내용을 작성하시어 신청주시면 아래의 절차를 통해 처리해드립니다.
온라인신청하기 → 상담원과의 상담진행 → 등기위임 의뢰 및 서류수령 → 입금안내 및 확인 → 등기신청 (등록세납부/채권구매/등기소신청) → 등기필 정보 수령 → 등기필정보 우편발송 및 발송안내

      이메일신청

로터스등기 이메일을 통해 (lstro114@lstro.co.kr)로 등기 신청 기본정보를 작성하여 메일을 접수하시면 내용 확인 후 답변메일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등기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등기신청 기본정보 (물건지주소/매매금액/신청인명/신청인연락번호)

      전화신청

등기를 하시고자 하는 고객님은 먼저 로터스등기 (070-7124-2847)로 연락을 주시면 등기상담원이 친절히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상담 시 필요한 서류와 절차 등을 안내해드리며 전화 상담시간은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입니다

      방문신청

로터스등기에 직접 방문하시면 전문상담원과의 오프라인상담이 가능합니다.
방문 하신 후 고객님은 인터넷등기와 오프라인 등기 중 등기신청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정확하고 신속한 등기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83-7 보궁빌딩 4F




인터넷등기 진행절차
      등기신청하기

인터넷 등기 신청을 하실 경우 사이트 등기신청을 통해 등기를 신청합니다.

      상담 및 서류준비

등기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저의 등기상담원이 신청하신 연락처로 연락드려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시 상담원이 고객님께 등기를 위해 준비하실 원인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견적 및 등기진행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정보와 원인서류를 통해 정확한 등기비용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등기의뢰 후 잔금일에 맞추어 담당직원이 찾아뵙고 서류를 수령합니다.
서류수령 후 인터넷등기소를 통해 등기접수업무를 진행하며, 신청완료 시 완료된 내용을 고객님의 이메일과 SMS로 실시간 통보하여 드립니다.

      완료 및 등기필수령

등기가 완료되면 등기필정보를 수령하여 원인서류들과 함께 우편으로 등기발송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