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역학

직업과 직장에 맞는 은행은 따로 있다

웃는얼굴로1 2011. 8. 9. 11:15

박규태

 

직업 운을 상승시키는 은행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답게 살아 갈 존엄성과 생존권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장 먹고 마시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생계를 유지시켜 주는 직업과 직장은 생존 그 자체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식생활의 생존권을 돈으로 저축해 두는 은행은 개인이나 단체의 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직업과 직장에 대하여 국어사전을 찾아보면 직업은 “생계를 위하여 능력과 적성에 맞는 일을 하는 것”이라고 적혀 있으며, 직장은 “일정한 일을 가지고 종사하는 곳”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업이나 직장에서 능률도 올리면서 재물 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단체는 크게는 내가 속하여 있는 국가나 지역을, 작게는 내 주위의 직장이나 모임 등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스스로 원하거나 그렇지 않거나 간에 가족이나 학교 혹은 직장 생활을 통해 살아 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단체의 공유된 생각이나 행동에 영향을 받고 살아가게 됩니다.

본인이 속하여 있는 직장이나 직업, 혹은 직종이나 취미 그룹의 단체 구성원들을 살펴보면 모두 생각들이 비슷합니다. 신기한 것은 개개인의 운명이 비슷하게 함께 휩쓸려 간다는 것입니다. 그룹에는 단체에 존재하는 파동이라는 기운이 있어서 운명과 비슷한 노선이 만들어 집니다. 때로는 이 힘이 국가나 이익단체에서 기이한 힘으로 변형되어 각 개인의 의식이나 행동을 통제하거나 하고 또는 개인의 의식이나 행동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에너지를 역으로 잘 이용하면 공동체의 기운을 통하여 각 개인의 운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나라나 모임에 가면 에너지가 넘쳐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 부류의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며 교류한다면 그 에너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운 중에서도 재물 운을 집중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은행을 잘 이용하는 것입니다.

 

큰 부자들이 말하는 부자가 되는 방법들을 들어보면 하나도 특별한 것이 없는 듯합니다. 일반인들의 눈으로 보면 지극히 평범한 일상적인 것들인데, 부자들의 눈에는 이상하게도 돈을 벌어들이는 비법들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큰 부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부자가 되고 싶으면 먼저 은행을 잘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유는 첫째 은행에 적금을 넣다보면 잃었든 꿈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한 은행을 오랫동안 거래하다 보면 대출에서 유리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일반인 들은 잘 모르지만 은행의 설명회나 모임에서 좋은 정보를 너무나 쉽고 빠르게 접근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네 번째는 부자도 모르는 부자가 될 때의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큰 부자들은 많은 돈을 벌어들였을 때를 돌아보면 그때에 자기에게 맞는 은행과 운에 맞는 은행이 있었다고 합니다. 일반인들은 부자에게 이러한 것을 듣고 싶어 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부자들도 어떻게 자기에게 맞는 은행이나 운을 끌어들이는 은행을 찾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부자가 되고자 한다면 재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은행이나 직업과 맞는 은행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은행을 직업이나 직장과 연관 시킬 수 있다면 본인의 직업이나 직장에서 안정과 재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인들이 이 방법이 필요한 것은 만약 그렇게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큰 부자가 되지 못하였다고 하더라도 일반적인 부자로는 남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